Windows Moblie 퍼즐 게임 2
1. iPhotoCreate 폼 디자인
- picturebox (사진 촬영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한)
- 촬영 모드로 들어가기 위한 picturebox(버튼을 사용해도 됨)
- 찍은 사진을 사용하기 위한 picturebox(버튼을 사용해도 됨)
2, using Microsoft.WindowsMobile;
using Microsoft.WindowsMobile.Forms;
using Microsoft.WindowsMobile.Status;
추가
string Fname;
private void pictureBox2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CameraCaptureDialog ccd = new CameraCaptureDialog();
ccd.Mode = CameraCaptureMode.Still;
ccd.StillQuality = CameraCaptureStillQuality.High;
ccd.InitialDirectory = @"\Temp";
if (ccd.ShowDialog() == DialogResult.OK)
{
pictureBox1.Image = new Bitmap(ccd.FileName);
Fname = ccd.FileName;
}
}
private void pictureBox3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if (Fname == "" || Fname == null)
{
MessageBox.Show("촬영한 이미지가 없습니다.");
return;
}
else
{
frmsltgame fsg = (frmsltgame)this.Owner;
fsg.iPhotoCF(Fname);
fsg.Refresh();
this.Close();
}
}
*** frmsltgame.cs에 아래 항목이 빠져있다.
public void iPhotoCF(string Fname)
{
PuzzleFile = Fname;
pictureBox1.Image = new Bitmap(PuzzleFile);
sgm.PuzzleImageWidth = pictureBox1.Width;
sgm.PuzzleImageHeight = pictureBox1.Height;
sgm.PuzzleFile = PuzzleFile;
}
**** 촬영한 사진을 보여주는 부분
이렇게 하면 촬영한 사진을 이용할 수 있다.
실행 결과는 옴니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