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윈모데브
- 황광진
- 훈스닷넷
- 신동혁
- 안드로이드
- 주신영
- 데브피아
- windows mobile 6.5
- 헤이맨
- 실버라이트 코리아
- 마이크로소프트
- 김춘배
- 윈도우폰
- 서진호
- 옴니아2
- 소년포비소프트
- 거제도
- UX베이커리
- 신석현
- 소년포비
- 루나네스
- 윈도우 모바일
- 윈도우폰7
- 지승욱
- 스마트폰
- 윈도우모바일
- 윈도데브
- 쉐어포인트코리아
- MIX10
- winmodev
Archives
- Today
- Total
소년포비의 세계정복!!
[Windows Mobile] PDA Serial통신 본문
제일먼저 해줘야할일은 Serial Control추가 후 시작한다.
Program 생성자에 아래코드를 추가해준다..
- this.serialPort1.DataReceived += new System.IO.Ports.SerialDataReceivedEventHandler(this.serialPort1_DataReceived);
- dataReciveHandler = new EventHandler(dataRecive);
시리얼 수신 이벤트핸들러함수를 아래와같이 추가한다.
- protected void serialPort1_DataReceived(object sender, System.IO.Ports.SerialDataReceivedEventArgs args)
- {
- try
- {
- Invoke(dataReciveHandler);
- }
- catch (System.Exception e)
- {
- }
- }
대리자로 한번 감싸서 다시 넘기기때문에 실제로 수신 Data를 처리하는 부분은 위에서 설정한 dataRecive 함수
코드는 아래와 같다..
- void dataRecive(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args)
- {
- try
- {
- byte strData;
- if (serialPort1.IsOpen)
- {
- strData = (byte)serialPort1.ReadByte();
- serialPort1.DiscardInBuffer();
- progressBar1.Value = strData;
- lblBattery.Text = strData.ToString() + "%";
- }
- }
- catch (System.Exception e)
- {
- }
- }
시리얼 송신부분
- private void SerialSend(byte data)
- {
- if (serialPort1.IsOpen == true)
- {
- byte[] tmp = new byte[1];
- tmp[0] = data;
- serialPort1.Write(tmp, 0, tmp.Count());
- }
- }
'윈도우폰 세상 > Windows 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WM Power Management (0) | 2009.11.15 |
---|---|
[C#] 무선ap 검색하기(Wifi API) (0) | 2009.11.13 |
[Windows Mobile] 바둑판 놀이 (0) | 2009.11.02 |
[Windows Mobile] 오디오 플레이어 (0) | 2009.11.02 |
[C#] SCH-M480 (미라지폰) GPS Control (제어) (0) | 2009.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