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Microsoft 세미나] Cloud Conference 상호 확장성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본문

프로그램 세상/세미나

[Microsoft 세미나] Cloud Conference 상호 확장성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년포비 2010. 2. 8. 16:08

 

 

Microsoft @ Cloud Conference
상호 확장성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DB,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를 위한 IT 인프라, 선택의 폭이 확장됩니다.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IT 인프라는 거대합니다.

 

 

IT 인프라가 커질수록 관리 비용은 증가하는 반면에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상황에 따른 인프라 확장이나 축소와 같은 유연하고 탄력 있는 운영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은 이런 부분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논의는 퍼블릭 클라우드(서비스) 혹은 프라이빗 클라우드(기업 내 인프라) 한 쪽에만 초점을 맞추어 왔습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양 쪽 부분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환경의 IT 인프라 구축 뿐만 아니라,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병행 가능한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립니다.

 

비즈니스 특성 혹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는 .

l  IT 인프라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확보하고,

l  이를 통해 IT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며,

l  기존의 IT 자원을 시스템 종류에 상관없이 100%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는 2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 클라우드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컴퓨팅 환경을 만나 보십시오.



일시 : 2010년 2 24 () 13:00 ~ 17:40  
장소 : 롯데호텔 (잠실) 크리스탈볼룸

 

링크 : http://www.microsoft.com/korea/events/2010/cloudday/home.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