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아이폰 유로 어플 이벤트 당첨 *^^* 수면측정 어플 본문

소년포비의 일상생활/소년포비 세상

아이폰 유로 어플 이벤트 당첨 *^^* 수면측정 어플

소년포비 2010. 3. 12. 09:09

안녕하세요 *^^*

 

소년포비입니다....어제 우연히 트위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저두 참여 하였는데 운이 좋겠도 유료 어플을 받았네요 ^^ 리딤코드를 받아서

 

유료어플을 무료로 받았지요 ^^

 

어제 수면상태 측정해보려고 켜놓고 잤는데 아주 성능이 좋네요 ^^ 아주 맘에 드네요 ^^

 

다른 분들 주무실때도 한번 켜놓고 자봐야겠어요 하하하.....^^  

 

제가 가지고 있는 애플 계정이 미국거인줄알고 열심히 리딤코드를 넣었는데 않되서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다른나라꺼라서 시간 소모좀 했네요 *^^*

 

여러분들도 한번 다운받아서 써보세요 ㅎㅎ 2달러가 조금 않되네요 ^^

 

나름 괜찮은 어플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