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김춘배
- 마이크로소프트
- 신석현
- 서진호
- 거제도
- 소년포비소프트
- 윈도우폰
- 쉐어포인트코리아
- 황광진
- 윈도우 모바일
- 신동혁
- 지승욱
- 훈스닷넷
- 안드로이드
- 윈모데브
- 윈도우폰7
- 윈도우모바일
- UX베이커리
- 소년포비
- winmodev
- 데브피아
- 헤이맨
- 실버라이트 코리아
- MIX10
- 주신영
- 옴니아2
- 스마트폰
- 윈도데브
- windows mobile 6.5
- 루나네스
- Today
- Total
소년포비의 세계정복!!
Windows Moblie 퍼즐 게임 2 본문
1. iPhotoCreate 폼 디자인
- picturebox (사진 촬영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한)
- 촬영 모드로 들어가기 위한 picturebox(버튼을 사용해도 됨)
- 찍은 사진을 사용하기 위한 picturebox(버튼을 사용해도 됨)
2, using Microsoft.WindowsMobile;
using Microsoft.WindowsMobile.Forms;
using Microsoft.WindowsMobile.Status;
추가
string Fname;
private void pictureBox2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CameraCaptureDialog ccd = new CameraCaptureDialog();
ccd.Mode = CameraCaptureMode.Still;
ccd.StillQuality = CameraCaptureStillQuality.High;
ccd.InitialDirectory = @"\Temp";
if (ccd.ShowDialog() == DialogResult.OK)
{
pictureBox1.Image = new Bitmap(ccd.FileName);
Fname = ccd.FileName;
}
}
private void pictureBox3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if (Fname == "" || Fname == null)
{
MessageBox.Show("촬영한 이미지가 없습니다.");
return;
}
else
{
frmsltgame fsg = (frmsltgame)this.Owner;
fsg.iPhotoCF(Fname);
fsg.Refresh();
this.Close();
}
}
*** frmsltgame.cs에 아래 항목이 빠져있다.
public void iPhotoCF(string Fname)
{
PuzzleFile = Fname;
pictureBox1.Image = new Bitmap(PuzzleFile);
sgm.PuzzleImageWidth = pictureBox1.Width;
sgm.PuzzleImageHeight = pictureBox1.Height;
sgm.PuzzleFile = PuzzleFile;
}
**** 촬영한 사진을 보여주는 부분
이렇게 하면 촬영한 사진을 이용할 수 있다.
실행 결과는 옴니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윈도우폰 세상 > Windows 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Moblie 퍼즐 게임 4 (0) | 2009.09.27 |
---|---|
Windows Moblie 퍼즐 게임 3 (0) | 2009.09.27 |
Windows Mobile 퍼즐 게임 (0) | 2009.09.27 |
[.NET CF] PocketOutlook API 초 간단 예제 (0) | 2009.09.27 |
PDA 프로그래밍(.net C#) 환경 만들기 - 대략 M4655를 기준으로 (0) | 2009.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