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Windows Phone Device Manager coming this week!!!! 본문

카테고리 없음

Windows Phone Device Manager coming this week!!!!

소년포비 2011. 1. 12. 10:27

음...오늘도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재미있는것을 찾았네요 외국의 아주 훌륭한?

 

개발자가 현재 윈도우폰7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나보네요 ^^

 

거기서 가장 핵심은 Lock/Unlock 기능이 있네요

 

 

이게 그냥 켜고 끄는 단순기능이란 말인가요???? 아닐꺼야

 

아마...........ㅋㅋㅋㅋㅋ

 

만약 정상적으로만 된다면

 

한국에서는.........음.....좋겠군요 ㅋ

 

하하하.........^^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