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MWC 2011년 윈도우폰의 미래!! 본문

카테고리 없음

MWC 2011년 윈도우폰의 미래!!

소년포비 2011. 2. 15. 09:23

 안녕하세요 ^^

 

어제 발머 아저씨가 중대 발표를 했었죠 ^^ 그거에 대한 부분을 정리하여 올려 드립니다.

한번씩 보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해당 내용은 영어를 번연한것이기에 다소 틀린 부분이

있사오니 꼭 유념하시고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원본링크 : http://windowsteamblog.com/windows_phone/b/windowsphone/

 

 

바르셀로나의 MWC 기초 연설에서 스티브 발머가 발표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 및 성능에 대한 것과 더 많은 사람들이 Windows Phone의 매력에 빠질거라는 발표를 하였습니다.

 

바르셀로나의 모바일 월드 회의 기조 연설에서 스티브 발머가 발표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 및 성능에 대한 것과 더 많은 사람들이 Windows Phone의 매력에 빠질거라는 발표를 하였습니다.

 

 

 

발표 사항의 요약

 

 

First Major Update  


무료 고객 업데이 트가 복사 & 붙여넣기과 빠른 애플 리케이션 성능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월, 첫 이주의 모든 Windows Phone용이 제공될 것입니다.

 

Availability on CDMA Networks  


CDMA 네트워크에 대한 지원 추가로 Windows Phone은 2011 년 상반기에 버라이즌과 스프린트와 같은 이동 통신 사업자에 대한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Twitter Integration in the People Hub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트위터는 2011 년 하반기에있는 사람 허브에 통합됩니다.

 

Office Document Storage in the Cloud 

 

문서 공유 및 스토리지를 윈도우 라이브 SkyDrive를 통해 구름에 2011 년 하반기에 Windows Phone에 추가됩니다.

 

Next Generation Browsing with Internet Explorer 9

 

극적으로 향상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웹 브라우저는 2011 년 하반기에 Windows Phone에 추가됩니다. 그것은 (HTML5 등) 같은 표준 기능을 지원하고 하드웨어가 PC 버전으로 그래픽을 가속.

 

Additional Multi-tasking Capabilities 


우리는 2011의 배경 (반 초의 기능을 다른 숫자와 함께 등) 음악을 듣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 신속하게 전환할 수있는 능력에 추가됩니다. 개발자는 4월에 있는 MIX에서  이것에 대해 많은 소식을 전할것이다.

 

강한 개발자, 핸드셋 제조 업체와 장기에 대한 연료의 성장을 도와 낮은 가격대 것입 혁신의 속도 증가와 모바일 업체 파트너십 결합. 우리는 사랑 고객이 우리가 알고있는 경험의 품질에 대해이 같이있어 기초를 마련. 올해는 우리의 관심은 고객의 대량 중요 가져갈 것을 경험으로 승화 주 그래서 시장 우리가 영향을 용어 긴 것이다 즐길 수있는 규모 경제의 우리가 시작됩니다. 강한 시작 지금 우리가 가지고, 그것은 이전 어느 때보 다의 우리에게 중요한을위한 가속 고객이 더 전달 그것을 우리의 혁신을.

MS는 최근에 노키아와 제휴 했으며 현재단계가 매우 중요하다. 소프트웨어 & 매핑 및 이미징 하드웨어 설계, 및 서비스 전문성을 함께 노키아의 전문성. 그 결과 노키아 NAVTEQ과, 빙, 라이브 알려진 브랜드를 포함한 오피스, X 박스 최고 제품 지원에 의해 일부의 세계. 노키아와 협력 규모도 큰며 큰 기쁨을 더 많은 고객에게 드릴

것입니다.

2011 년 MS의 작품은 혁신과 기회에 있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에서 현직 시장의 리더와 경쟁하게됩니다. 물결과 함께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되며  새로운 시대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MS가 추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Windows Phone과 함께 성장하며 성공 될 수있는 경로라는 것을 확신하고, 무엇보다 명확한 비전, 그리고 우리가 앞으로 Windows Phone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