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훈스닷넷] [정기세미나] 최신트랜드를 반영한 닷넷 게시판 만들기 본문

프로그램 세상/세미나

[훈스닷넷] [정기세미나] 최신트랜드를 반영한 닷넷 게시판 만들기

소년포비 2009. 11. 5. 04:10
- 일시 : 2009년 11월 25일(수) 19시 00분
- 장소 : 포스코센터 5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 참가비 : 삼천원+α (수익금 전액은 요셉의원에 기부됩니다.)
- 세미나 신청: http://www.hoons.kr/Seminar/Join.aspx 
세미나 Agenda
19:00~19:30
등 록
19:30-20:40
Jquery를 이용한 다이나믹 게시판 만들기 /김영수, 한진수
20:40~20:55
휴식
20:55-22:10
ASP.NET MVC를 활용한 DJ보드 구현하기 / 서동진
22:10~
Q&A / 경품추첨
발표 내용 소개

Jquery를 이용한 다이나믹 게시판 만들기 / 김영수, 한진수
보다 다이나믹한 UI를 위한 MUST HAVE 아이템 JQuery! 웹 개발에 향상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jQuery를 이용해서 구현한 J보드 구현사례를 통하여 여러 개발 이슈들을 살펴 볼 것이고 Jquery 게시판의 장,단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SP.NET MVC를 활용한 DJ보드 구현하기 / 서동진
.NET Web application 구현의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 ASP.NET MVC, 그 변화의 중심에서 다시 돌아보는 시간으로, ASP.NET MVC를 이용한 게시판을 만들어보고, ASP.NET MVC로 구현된 게시판과 Classic ASP.NET으로 구현된 게시판의 차이를 알아본다. ASP.NET MVC를 접해보지 못한 분이 계신다면, ASP.NET MVC의 효용과 그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Preview의 시간이 될 수 있으며, 이미 접했던 분이 있다면, 다른 관점에서의 ASP.NET MVC에 대한 Review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이다.
진행자 소개

김영수 / ASP.NET 시삽

엔트리브 퍼블리싱 개발팀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Hoons 닷넷 커뮤니티 ASP.NET 시삽으로 활동하고 있다. 동적인 웹페이지 구성, 개인화 페이지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진수 / 스터디 시삽

'(주)액토즈소프트'에서 게임 서비스 관련 시스템(.Net 3.5 based)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HOONS닷넷 커뮤니티에서 스터디 관련 시삽으로 활동중이며, Microsoft Visual C# MVP 로 활동하고 있다. .Net Framework와 C# Language 자체를 깊히 이해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으며, 처음 C#을 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한다.

서동진 / ASP.NET 시삽

Geopia, ESTsoft, 그리고 MySpace를 거쳐 현재 Nexon에서 개발하고 있다. 또한 Microsoft ASP.Net MVP, MCAD, MCSD, PMP, 정보처리기사, 워드1급, 운전면허증, 커플등록증 등 여러 자격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 서적을 집필하거나 기술 내용을 여러 방면에 기고하거나 새로운 서비스, 시스템을 구상하고 만드는 것이 취미이다. 그리고 SuperNatural의 Sam처럼 악마의 힘으로 악마를 처리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장래 희망이다.
세미나 장소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 포스코 센터 5층



 
경품안내


- 프로페셔널 ASP.NET MVC 3권 (제이펍 협찬)


-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 11월호 3권 (월간 마소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