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C#] Windows Mobile 사운드 본문

윈도우폰 세상/Windows Phone

[C#] Windows Mobile 사운드

소년포비 2009. 12. 21. 06:03

 

 

 

안녕하세요 ^^

 

제가 오늘도 새벽에 잠시 일어나서 인터넷샤핑을 하다가

 

괜찮은 내용의 소스가 있어서 그걸 응용해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

 

나름 괜찮네요 ^^ 이걸 더 응용하시면 다른 종류의 사운드를 만드실수

 

있으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 드럼? 피아노? 플롯? 머 이런걸 충분히

 

만드실거라 생각이드네요 ^^

 

오늘도 약소한 기교로 한번 해본거라 큰건 아니에요 ^^

 

즐겁게 감상하시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소스도 보셔요 ^^ 허접하다고 놀리시면 좌절이에요 ㅋㅋ

 

 

 

MobileSound.zip

 

 

MobileSound.zip
2.4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