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윈도우폰7] 라이프 인 모션,윈도우 폰7 시리즈 대 공개!! 본문

프로그램 세상/IT 이야기

[윈도우폰7] 라이프 인 모션,윈도우 폰7 시리즈 대 공개!!

소년포비 2010. 2. 16. 20:56

마침내, 우리나라 시간으로 2월 15일 11시에 윈도우 폰7 시리즈를 스페인, 바로셀로나 에서 공개했습니다. 이번 모토와 캐치 플레이는 ‘라이프 인 모션(Life in Motion)’, 우리나라 말로 번역하면 역동적인 삶을 가능케 해 주는 윈도우 폰 이라고 떠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보여준 데모 내용을 한마디로 요약하라고 하면, 실제 사용 환경에서 윈도우 폰을 통해 웹이나 애플리케이션 컨텐츠를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 됐다는 점이고, 스티브 발머 CEO는 기자간담회에서 말하기를,

“같은 모습, 같은 방식의 휴대폰들만이 범람하는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까지와 다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며 “새로운 ‘윈도우 폰 7 시리즈’는 사람들의 생활 속도, 그리고 주변 사람들과 연결되고 싶어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반영했으며, 폰에 있어서 완전한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금 전 까지 약 1시간 반 동안 라이브 데모가 있었고 2시 19분이 되어 가는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해주셔서 적어 놓은 블로깅을 라이브 데모에 맞게 수정을 하고 있습니다. 트윗에서 너무 뜨거운 반응을 보여줘서 감사 드리고 더욱이 밤 늦게까지 함께 시청해 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먼저 오늘 발표한 내용을 말씀 드리기 전에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고 했나요? 직접 아래의 동영상을 한번 보시죠!  

 

윈도우폰7 뉴스센터에서 어젯밤에 발표한 윈도우 폰7 시리즈 기조연설을 올렸네요!! 본방을 사수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 비디오를 봐 주십시오! 검정색으로 계속 보이면 실버라이트 3.0을 먼저 설치해 주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오셔서 확인하세요 ^^

http://blogs.msdn.com/jinhoseo/

http://www.winmodev.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