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오랫만에본 재즈뮤지컬....루나틱!! 본문

소년포비의 일상생활/소년포비 세상

오랫만에본 재즈뮤지컬....루나틱!!

소년포비 2010. 9. 20. 16:49

안녕하세요 ^^

 

오랫만에 제가 뮤지컬을 보았네요 ^^

 

회사에서 직원들과 볼 기회가 있어서 마포구에 가서 보게되었네요 ^^

 

사진이 영 가까운 자리가 아니라서 이쁘게 나오지는 않았네요

 

요번달에 간건 아니구요 8월 중순경에 가서 보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시면 한번 보러가보세요 ㅎㅎ 아주 재미있네요

 

제가 아는사람은 소찬휘밖에 ㄷㄷ 그래도 아주 웃으면서

 

재미있게 보았다는 생각이 아직도 머리에 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