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Skyventure EVENT 후기<그라인드리퍼 체험> 본문

소년포비의 일상생활/소년포비 세상

Skyventure EVENT 후기<그라인드리퍼 체험>

소년포비 2010. 10. 5. 13:31

추석 연휴를 보낼 기대심에 사로잡혀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고 있었죠

 

그러던중에 트위터에서 Skyventure EVENT <그라인드리퍼 체험>이벤트 글이 올라와서

 

아....내가 좋와하는 커피 그라인드리퍼구나하고 얼씨구나 RT이벤트를

 

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었네요 ^^

 

 

< 구  성  품 >

 

 

 

< 세부 구성품 >

 

아....받고서 바로 먹은게 아니라서 조금 리뷰가 늦었네요 ^^

시골에 있는 가족들과 추석이후에 받아서 시음을 해보았는데

 

캬~~ 맛이 아주 끝나주네요 커피가 좋은 녀석이라고 해서

사실 내심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네요 ^^

 

  

 

 

위 사진은 저희 부모님이 직접 조립을 하신 사진이네요

사실 조립이 어렵지 않을까 사용방법은 어려워 하시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부모님이 하시는걸 보고

 

아 손쉽게 사용하실수 있구나 하고 좋왔네요 ^^

 

그리고 보너스로 부모님이 커피를 직접 갈아서 내려주시는 서비스를

하하하.....^**^

 

뜨거운 물을 부으니 커피에서 전해지는 진향 향이

아주 콧가를 즐겁게 해주고 있네요. ^**^

 

 

 

 

 

 

 

 

위 사진처럼 모락모락 향기나는 커피를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먹었네요 ^^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무료 체험의 기회를 얻어

 

좋은 제품도 받고 좋은 커피도 받아 왠지 모르게

더욱 커피가 달콤할수가 없었네요 ^^

 

돈을 주고 사서 쓰기에도 적당하다고 보여지네요 ^^

가지고 다닐수 있도록 주머니도 있고 부피도 작기에 

참 편리한 면이 아주 많은 제품이네요 ^^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