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휘닉스파크에서의 즐거웠던 크리스마스 *^^* 본문

소년포비의 일상생활/소년포비 세상

휘닉스파크에서의 즐거웠던 크리스마스 *^^*

소년포비 2009. 12. 28. 12:55

 

 

 

 

 

오래간만에 휘닉스파크에 가게 되어 ^^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왔네요...나름 멋졌어요 ㅎㅎ 제가 제일 좋와하는

 

보드도 타고......아이스크림케익도 먹고.......화이트크리스마스를 느끼며 아주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 여러분들도 스키장 한번씩 다녀오세요 ^^

 

일상의 힘든 것들을 잠시 미뤄두고 스키장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느껴보시면

 

일하시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음...제가 속해있는 보드클럽에 오실분이 있으시다면....사이월드에서

 

GRAB를 치시면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