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Windows 7 상품 개봉기....... 본문

소년포비의 일상생활/소년포비 세상

Windows 7 상품 개봉기.......

소년포비 2009. 12. 30. 16:40

 

 

 

 

 

저번에 데브피아에서 12월 활동왕 4등에 당첨되어서

 

윈도우7 프리미엄을 선택했었는데

 

오늘 회사로 벌써 배달이 되었네요 ^^

 

받고 나서 기분이 더 배가 되네요 ^^

 

음...이 받은 상품을 어떻게 해야될지 살 고민도 되고 ㅎㅎ

 

제가 원했던 상품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것보다 더 좋은것이

 

선택되어서 아주아주 좋네요 ^^

 

올해 마지막달인데 이런 대박의 행운이 와서 아주 좋네요 ^^

 

여러분들도 데브피아에서 열심히 활동해보셔요 ^^

 

저보다 더 좋은 상품도 받으시겠지만 ^^

 

지식은 상품의 10배이상 더 쌓으실꺼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