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오랫만에 다녀온 가족 여행......1탄 본문

소년포비의 일상생활/소년포비 세상

오랫만에 다녀온 가족 여행......1탄

소년포비 2010. 1. 4. 15:10

 

 

 

가는 길에 통영쪽 휴게소에서 찍으 사진이네요 ^^

 

 

 

 

 

 

 

간만에 가족들과 떠난 여행인지라 ^^ 아주 재미가 있었네요 ^^

 

거제도에 도착해서 호텔도 잡고 이리저리 돌아다녔네요 ^^ 장승포항에 가서

 

배도 구경해주시고 기러기도 구경하고 하~~~ 간만에 바다가에 가서 그런가

 

너무 즐거웠네요 ^^ 다른곳에는 눈이 올때 여기는 아주 따뜻하고 파도도

 

잔잔하고 아주 좋은 날씨에 좋은 구경을 하며 하루를 마감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