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포비의 세계정복!!

Windows Phone DevDays 2010 발표자료(1)-프로세스 및 메모리 본문

윈도우폰 세상/Windows Phone

Windows Phone DevDays 2010 발표자료(1)-프로세스 및 메모리

소년포비 2010. 1. 22. 08:59

며칠 동안 정신 없이 지내었더니 오래 간만에 감기가 찾아 왔습니다. 그렇다고 신종 플루는 아니고 지난 주 토요일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 주셨던 Windows Phone DevDays 2010 행사에 대한 발표 자료를 공유합니다.

Thanks 메일이 뉴스레터를 통해서 갔는데 블로그를 통해 보여 드리지 못했던 발표자료와 소스 파일, 동영상 등을 공유하오니 하시는 일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은 첫번째 세션은 WEEG시삽인 윤준호씨가 Windows Mobile 6.5의 커널과 프로세스가 어떻게 실행되며 스마트폰에서 멀티태스킹이 되기 위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 Mobile 6.5의 메모리 관리 기법과 확장 슬롯에 대해서도 설명하여 애플리케이션에서 메모리 누수 현상을 잡을 수 있도록 Application Verifier 사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관계된 자료의 동영상은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발표자료와 예제 소스를 공유 합니다. SlideShare.net 으로 가시면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습니다.